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할로윈 아이템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더프레이'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27일부터 11월6일까지 할로윈 축제에 참여해 획득한 기념 아이템 장착 인증샷 이벤트를 오픈했다. 할로윈 축제 이벤트(소원상점, 접속선물 등)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의상', '칭호' 등을 장착하고 이를 캡처한 후에 공식카페 '할로윈 기념 아이템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할로윈 기념 아이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머리장식) 진실된 너 1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중에서 총 26명을 추첨해 '(탈것) 공포의병원.흰색', '(정령) 악마호박', '밤하늘선택상자'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8일에 추첨 동영상과 함께 공식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5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