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인콩 코리아, '대항해의길' 리마스터 버전 출시

라인콩 코리아, '대항해의길' 리마스터 버전 출시
라인콩코리아는 자사 대표 게임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항해의길'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유령함대 개선, 상점 개선, 일일 임무 개선 등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면서도, 신규 항구와 신 무역항로, 역대급 지옥 난이도의 콘텐츠,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콘텐츠 등도 함께 추가돼 다채로운 재미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더해, 지휘함선을 화려하게 해줄 시스템과 새로운 항해 도구, 신규 전설 항해사 3인 등도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규 생성 로그인 보상과 캐릭터 레벨별 장비 지원 등을 강화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3일부터 16일까지 전 서버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주년 기념 굿즈를 받아볼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콘텐츠 인증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로그인 보상도 풍성하다. 로그인 일자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상점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현금 50만 원 가치의 접속 보상을 100%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는 500% 성장 버프를 통해 한 달 만에 최고 레벨 부근까지 신규 이용자가 급성장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도 쉽게 획득하기 어려운 7레벨 함선장비를 모든 부위에 맞게 지원받아 보다 쾌적하게 상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리마스터 버전으로 복귀하는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10월15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70레벨 이상 캐릭터 이용자는 오는 11월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사파이어와 골드, 선박 자재, 은화, 주조 부품, 상회 공헌 증명, 선장의 친필서, 흰수염고래의 마음 등의 아이템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인기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은 2017년 출시 이래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