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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소스, 센서타워와 앱 마케터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아이언소스, 센서타워와 앱 마케터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모바일 앱 생태계를 위한 기업용 마켓 인텔리전스인 센서타워(Sensor Tower)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체결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아이언소스 루나'의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 기능과 센서타워의 '키워드 인텔리전스'가 결합했다. 이를 통해 앱 마케터가 애플 서치 애즈(Apple Search Ads) 캠페인을 확장해 이용자를 확보하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될 전망이다. 이로써 아이언소스 루나는 센서타워와 파트너십을 맺은 업계 최초의 앱 마케팅 플랫폼이 됐다.

양사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으로 서로의 솔루션을 상호보완시킬 것으로 보인다. 센서타워는 앱별 노출 점유율, 경쟁사 및 상위 광고주 키워드 분석 등 풍부한 업계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아이언소스 루나는 앱 마케터가 크로스 채널 광고 데이터 통합, 효율적인 단가 최적화 알고리즘 및 캠페인 일괄 관리 등을 통해 애플 서치 애즈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 앱 마케터들은 센서타워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키워드를 분석한 다음, 신규 키워드를 루나 플랫폼으로 추가해야 했었지만, 이번 플랫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루나 플랫폼 내에서 실시간으로 원하는 때에 센서타워 데이터를 바로 활용할 수 있게 됐으며, '키워드 선정-관리-최적화' 과정을 통합함으로써 여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게 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소스 루나의 애플 서치 애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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