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V4' 3주년 기념 '전쟁의 시대 시즌5' 업데이트

첫 해안 지역 '워리안 만', 필드보스 '벤타고스' 등장
압도적 위력의 불멸 등급 최상위 장비 '아칸' 추가
3주년 기념, 전 서버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 보상 풍성


넥슨, 'V4' 3주년 기념 '전쟁의 시대 시즌5'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 3주년 기념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전쟁의 시대 시즌5'를 업데이트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시즌5에서는 'V4' 최초로 해안 지역 '워리안 만'이 추가된다. '실루나스'에 위치한 '워리안 만'은 자유 무역 도시부터 모래 해변, 염색 공장, 고원 지대까지 다양한 장소들로 이뤄져 있으며, 장소에 따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된다.

필드보스에는 강력한 저주를 사방에 퍼붓는 '벤타고스'가 등장하고, 이에 맞서기 위해 최초의 불멸 등급 장비 '아칸'이 추가된다. '아칸'은 신화 등급 '오디스'보다 압도적 위력을 자랑하는 장비로, 시즌5에서는 무기 13종이 먼저 추가되며 방어구 등 기타 장비들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넥슨은 'V4' 3주년을 기념해 전 서버에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서버(일반/시즌)에서 내년 1월5일 시즌 종료 전까지 필드보스를 처치하거나 '몽환의 틈', '황혼의 땅', '월드 루나트라'에서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재화 '시즌5 주화'와 '시즌5 수집의 증표(거래가능)'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시즌5 주화'는 이벤트 상점에서 '신화 초월의 비결', '영웅 그림자 소환 선택 상자', '전설 동료 계약서'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시즌5 수집의 증표(거래가능)'는 수집 개수에 따라 경험치, 공격, 방어 등 버프 효과가 발동한다.

같은 기간 시즌서버에서는 길드 출석, 몬스터 처치 등 미션 달성 시 풍성한 성장 지원 재료 등을 제공하며, 접속 이벤트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일반서버에서는 오는 12월14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추가로 12월15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워리안 만'을 제외한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 처치 시 경험치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전리품과 골드 획득율도 증가한다.

이와 함께 넥슨게임즈 공민희 디렉터는 3주년 기념 디렉터 서신을 통해 'V4' 최초로 신화 등급 장비까지 복구할 수 있는 특별 복구권 5종 등 풍성한 선물을 전했으며, 3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감사 인사를 보냈다.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쾌적한 플레이 환경 등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