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돌아온 레어 아이템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11월7일부터 13일까지 보스, 영지전 등 게임 내 콘텐츠 참여를 통해 획득한 '레어 아이템'을 인증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지난 5월 처음 오픈해 호평을 받은 바 있었던 '레어 아이템 인증' 이벤트의 리바이벌 이벤트다.
레어 아이템을 획득했다는 시스템 메시지 화면을 캡처하고, 서버/캐릭터명을 작성해 공식카페 '돌아온 레어 아이템 인증' 게시판에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레어 아이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룬랜덤선물 1개, 용혈결정 1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중에서 총 6명을 추첨해 '(마법무기) 녹빛숲, 성당세트보석랜덤선물, VIP모션프로필패키지'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5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