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2편으로, '쩐의세계'로 안내하는 추성훈과 이다혜를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돈맛에 대한 갈망이 있는 현대인들에게 다른 컨셉트와 메시지를 더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30초, 25초 분량의 영상은 '쩐의세계'에 대한 소개와 게임 속에서 펼쳐질 또 다른 삶을 암시해 한층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한국신스타임즈는 '쩐의세계'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포함한 각종 커뮤니티에서 CF 영상 공개를 시작했으며,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쩐의세계'는 현대 일본 도시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사업을 통해 부를 이룸과 동시에 호화로운 삶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이다. 현실과 똑 닮은 사건들이 펼쳐지는 게임 속에서 우연한 만남을 통해 우정과 사랑을 키워나가고, 파트너의 조력을 받으며 사업의 위기를 극복하거나 수익을 강화할 수 있다. 특별히 힘을 들일 필요 없이 간단한 터치만으로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쩐의세계'에서는 어떤 제한도 받지 않고 현실의 로망을 숨기지 않고 모두 맛볼 수 있다. 슈퍼카, 고급 요트, 헬기 등을 원하는 대로 소유할 수 있으며, 골프, 바이올린, 전통악기 등 럭셔리한 취미생활도 마찬가지이다. 사업의 번창과 함께 커져가는 집과 늘어가는 각종 럭셔리 컬렉션, 높아지는 명예에 따라 해금되는 고급 코스튬과 같은 요소를 통해 성장의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쩐의세계' 홍보 모델 추성훈과 이다혜의 CF 영상을 공개했다"며, "영상으로나마 '쩐의세계'의 매력에 한층 더 깊이 빠져보시길 바라며, '쩐의세계'를 기다리는 여러분께 하루라도 빨리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신스타임즈는 정식 출시 전까지 '쩐의세계'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SSR 컬렉션 '엘레강트 러버'와 한정 프레임 '상상 그 이상'을 비롯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마켓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추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영상 공유와 인증으로 참여하면 순도 99.9% 골드바를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