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글로벌 PC 제조사로서는 유일하게 '지스타'에 참가한다. 체험존을 마련하고 '리전(Legion)' 7세대 라인업을 전시한다.
올해 출시한 '리전 7i', '리전 슬림 7i', '리전 5i 프로', '리전 5i'.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 등 노트북 5종과 데스크톱 제품 '리전 T5i'은 이용자들에게 궁극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개인 시간과 업무 시 필요한 모든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이들 제품의 막강한 성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도 준비했다. 총 3개 구역으로 구성된 체험존에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진행한다. 먼저, PC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고사양 게임을 즐기며 '리전' 7세대 제품을 경험하고 미션을 완수하면 엑스박스 PC 게임패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전시존에서는 동급 최고의 'TGP(Total Graphics Power)', 압도적 발열 제어 기술인 '리전 콜드프론트 4.0(Legion ColdFront 4.0)'을 비롯한 '리전'의 혁신적 기술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헤머 게임존에서는 레노버 '리전'의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막강한 성능을 자랑하는 'TGP'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 미션이 준비돼 있다.
레노버 '리전' 체험존에서 만날 수 있는 '리전' 7세대는 최신 인텔 12세대 프로세서와 레노버만의 발열 제어 시스템 '리전 콜드프론트 4.0(Legion ColdFront 4.0)'으로 안정적이고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하드웨어 혁신을 통해 최상의 프리미엄 PC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지스타 2022' 참가를 기념해 11번가 및 지마켓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