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26종, 신규 게임모드 '경쟁전' 공개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기존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공개된 18종 영웅에서 8종을 추가해, 총 26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기본 플레이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재화를 통해 여러 스킨들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신규 맵 '빛의 아그니스'와 게임모드 '경쟁전'도 경험해볼 수 있다. '경쟁전'은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끼리 매칭돼, 실력 격차에서 오는 피로감을 줄인 게임 모드다.
이외에도 이번 테스트에서 ▲미니맵 크기 확대 ▲튜토리얼·훈련장 개선 ▲아이템 사전 추가 등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이벤트 대회를 총상금 2000만 원을 걸고 진행한다. 본선 대결은 11월 12~13일 오후 6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11월19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22' 현장에서 열린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액션 MOBA 게임 '파라곤'의 콘텐츠를 활용해 새로운 게임을 만들면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원작의 기본 틀인 TPS와 MOBA 장르를 결합한 방식은 차용하면서, 빠른 템포의 속도감, 타격감, 전략 요소에 차별화를 줬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