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히트작 '원신'을 포함하여 '붕괴3rd', '미해결사건부'의 무대 이벤트 및 야외 부스를 마련했으며,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요버스 부스에서는 '붕괴3rd', '원신', '젠레스 존 제로', '붕괴: 스타레일'의 코스튬플레어 모델들을 만날 수 있다. 호요버스 브랜드관은 80부스 크기로, '원신', '붕괴3rd', '미해결사건부'를 비롯해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만나볼 수 있다.
호요버스는 '지스타 2022'에서 야외 부스도 운영하고 있다. 야외 부스에서는 '잡아라 호요버스!' 및 '돌려 돌려 호요버스!'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시연 존에서는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붕괴' 시리즈의 핵심 정신을 이어 받은 신작 은하 어드벤처 전략 게임이며,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의 신규 IP로 탄탄한 스토리와 미래지향적인 게임 아트,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통쾌한 전투를 두루 갖춘 최신 도시 판타지 테마의 ARPG이다.
호요버스 부스가 포진한 벡스코 제2전시관 3층은 '원신'을 비롯한 호요버스 게임 마니아들이 몰려 첫날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호요버스 부스에 굿즈를 구매하기 위한 관람객들의 줄이 장사진을 이뤘다. 호요버스의 실내 부스에서는 '원신' 성우 토크쇼 및 하이터치회, '붕괴3rd' 미니콘서트, 갤럭시 Z폴드4 '원신' 에디션 언박싱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호요버스의 굿즈 스토어에서 자사의 인기 타이틀 '원신'과 '붕괴3rd', '미해결사건부'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호요버스 브랜드관의 측면에 굿즈가 전시돼 있어 오고 가는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아울러 호요버스는 매일 굿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