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정통 무협 RPG '천상비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정통 무협 RPG '천상비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정통 무협 RPG '천상비M'의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19일부터 시작된 '천상비M'의 사전등록 참가자가 빠르게 100만 명을 넘어선 배경에는 국내 장수 무협 RPG '천상비'의 모바일 버전이라는 점 외에도 국내 오랫동안 등장하지 않은 무협 RPG라는 소재에 대한 기대감덕분인 것으로 풀이된다.

세시소프트는 '천상비M'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사전예약자 수에 따른 보상 이벤트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팔괘 11회 소환권 1개, 흑혈공 500개, 고급 단축부 상자 5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상비M'은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주인공이 강호에 들어가 다양한 여정을 통해 성장하는 시나리오의 정통 무협 RPG로 모바일에 맞게 UI 및 게임 구성을 완전 새롭게 개발했다. 이에 기존 '천상비'를 즐겼던 이용자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RPG를 즐기는 이용자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게임이다.

'천상비M'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가하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과 함께 SNS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는 갤럭시탭 S8 울트라,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역시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상비M'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