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라플라스' 출시 예고

메티스 소속의 최강 히어로 SSR '라플라스' 11월24일 출격
일러스트 콘테스트 개최, 국내 최고 일러스트레이터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직접 심사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라플라스' 출시 예고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라플라스'를 출시하고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 업데이트 예정인 SSR 등급의 신규 캐릭터 '라플라스'는 미실리스 인더스트리의 최강 부대 메티스 소속으로, RL-히어로 신드롬 무기를 쓰는 것이 특징이다.

'라플라스'는 자신을 최고의 히어로라고 생각하며, 타인을 위해 목숨 걸고 싸우는 등 지상 탈환을 위해 헌신하는 니케(캐릭터)다.

이와 함께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11월24일부터 내년 1월9일까지 팬아트, 의상 디자인 부문으로 나눠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심사에는 국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시프트업의 수장인 김형태 대표와 메인 디자이너 K꾸엠(KUEM)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수상 작품은 '승리의 여신: 니케'의 탁상 달력이나 스마트폰 배경화면 등 각종 굿즈로 제작될 계획이다.

특히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게임 아이템, 굿즈 등이 제공되며, 세부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라플라스'와 글로벌 일러스트 콘테스트 일정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