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지난 7월 네이마르를 '배틀그라운드'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인게임에서 아웃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네이마르는 2017년부터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며 꾸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디자인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네이마르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가 네이마르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얼굴과 헤어, 의상을 비롯해 헬멧, 가방, 무기, 스프레이, 이모트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도 출시한다. PC와 콘솔에서 11월23일부터 내년 2월22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이벤트도 마련한다. ▲매치 시작 후 10분 이내 킬 또는 어시스트 1회 하기 ▲누적 30분 동안 생존하기 ▲10위 안에 들기 등의 미션을 완수할 경우 각각 30포인트, 30포인트, 4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티셔츠와 3레벨 헬멧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마르와 함께 준비한 사인 축구공을 증정한다. 플레이 이벤트는 PC와 콘솔에서 11월23일부터 12월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