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이상한 나라 이벤트 실시

12월5일까지 '이상한 나라' 이벤트 실시, '막대 사탕' 수집해 아이템 교환 가능

일반 체포에서 S급 '이리나' 체포 확률 증가,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한 수감자

신규 챕터 7, 8 '카니발',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 더빙 더해져 몰입도 한층 UP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이상한 나라 이벤트 실시
아이스노 게임즈(AISNO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게임 '무기미도'에서 이상한 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5일까지 진행되며, 메인 챕터, 러스트 리버 등 스테이지를 완수하고,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막대 사탕'을 얻을 수 있다.

수집한 '막대 사탕'은 12월8일까지 엘라 2성 스킨 '하트 퀸', 수사 단서, 육성 자원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일반 체포에서는 오는 12월20일까지 '권력의 체스판' 작전을 오픈, S급 수감자 '이리나'를 체포할 확률이 증가한다.

S급 수감자 '이리나'는 전투에서 상대하는 적에 따라 스킬 효과가 달라지는 등 다방면에 걸친 마법 활용이 가능해 상황에 따른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챕터 7, 8 '카니발'에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 더빙이 추가돼 이용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감자 심문에는 빅토리아, 백, 울버린, 이리나, 하멜, 파카시 등 6명의 수감자 프로파일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카멜리안의 '꿈결 속 속삭임' 스킨이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보다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