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이용자들 사이에서 '카평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카드 평가 방송 '돌정상회담'은 '하스스톤' 정규전을 새로운 재미로 채울 신규 카드들을 집중 탐구해 보는 시간으로서, 커뮤니티가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콘텐츠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진행을 맡은 기무기훈 및 던, 따효니, 레니아워, 크라니쉬 등 간판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리치왕의 진군' 신규 카드들을 조목조목 분석한다.
최근까지 '하스스톤' 열 한 번째 직업으로 곧 추가될 죽음의 기사 직업 카드들을 비롯, 평소 확장팩보다 더 많은 수의 카드들이 선보이며 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고조된 상태다. 이 날 방송은 스컬지 특유의 음침한 세 가지 마법을 구사하는 죽음의 기사로 꾸며질 이용자들의 첫 번째 덱 구성에 꼭 필요한 혜안이 오고 가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치 왕의 진군 돌정상회담'은 11월27일 낮 3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하스스톤' 선물 획득의 기회도 찾아온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생방송 중 즉석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리치 왕 지배의 투구', '리치 왕의 진군 지그소 퍼즐', '리치 왕 서리한 스노우볼' 등 새 확장팩 주제로 만들어진 멋진 굿즈 선물들이 선사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