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라인 업데이트, 레이드 도전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예정
3차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 풀 세트 등 풍성한 보상 지급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은 비타 500 콜로세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개발진이 '심연 레이드'와 4라인 업데이트의 개발 뒷이야기를 전하고, '엘소드'의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15주년 감사 인사 영상도 공개했다. 이 외 현장 참석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미니게임 부스도 마련했다.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도 전했다. 먼저, 12월8일 '엘리시스'를 시작으로 '청', '아인', '노아'의 4라인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최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레이드 도전모드를 선보이고, 이용자 피드백을 받아 내년 상반기 중 서버 통합을 적용할 예정이다.
'엘소드' 개발을 총괄하는 코그의 이동신 디렉터는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 함께해주신 모든 모험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험가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해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1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21일까지 쿠폰번호 '아무말도하지않겠다'를 입력하면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쿠폰번호 '엘소드15주년축하해'를 입력하면 '[코보] 마법의 옷장 티켓(6차) 큐브'를 선물한다. 또, 15주년 당일인 12월27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3차 전직 프로모션 아바타 풀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