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신임 디렉터 참석…함께 '서든어택' 플레이하며 소통 예정
'전국서든자랑'은 12월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부산, 광주, 서울의 프로모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간 5대5 폭파미션, 개인전 대결이 펼쳐지며, 김태현 신임 '서든어택' 디렉터가 참여해 인사를 나누고 미니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2월30일에는 최근 '서든어택' 캐릭터로 출시된 바 있는 인기 방송인 김신영이 사회자로 등장한다.
이벤트 당일 프로모션 PC방에서 '서든어택'을 플레이하면 무료로 PC방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넥슨캐시 3만 원도 선물한다. 또, 개인전 및 김태현 디렉터와 함께하는 폭파미션 대결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넥슨캐시 1만 원, 2만 SP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뛰어난 성적을 거둔 개인 및 팀에게는 추가로 넥슨캐시 5만 원, 10만 SP, 상금 등을 선물한다. 이 외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현장 빙고 이벤트,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서든어택' 굿즈를 포함한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넥슨게임즈 김태현 신임 디렉터는 "'전국서든자랑'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처음 인사드릴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슨은 '2022 파이널 시즌'을 업데이트했다. 12월29일까지 '서든패스'를 구매하거나 무료패스 30레벨을 달성하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기 '[C]M4A1'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패스샵에서는 'MSR-200(I) Zero(영구제)', 'C.Zero 캐릭터 세트(영구제)', '[C]M4A1 프리미엄파츠' 등 원하는 무기 및 캐릭터를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