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오버워치2(Overwatch 2)'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포인트)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돌격,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를 12월9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신규 영웅 라마트라, 새로운 전장 샴발리 수도원 등과 함께 찾아온 2시즌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버워치2'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신규 영웅 라마트라, 키리코 및 여우신 등을 테마로 하는 한정판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에서부터 최신형 게이밍 기어까지 다채로운 경품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특히, 12월9일부터 11일 오전 8시59분까지 첫 주말에는 2배 적립 부스트를 진행해 보다 많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무제한으로 10분 플레이에 20 눈송이 적립, PC방 외 기타 장소에서는 60분 이상 누적 플레이 시 하루 최대 200 눈송이가 적립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돌격, 눈송이 교환소에서 다양한 경품을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기간 외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등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e스포츠 역대 전설들과 함께 하는 '오버워치2 레전드 배틀(Overwatch 2 Legends Battle)'의 시작을 알리는 쇼케이스가 9일 오후 6시 '오버워치'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