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코드독, 신작 RPG '스킬용사 키우기' 출시

코드독, 신작 RPG '스킬용사 키우기' 출시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코드독(대표 추유현)이 방치형 RPG 신작 '스킬용사 키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킬용사 키우기'는 다양한 성장 방식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것이 목표인 방치형 RPG 로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됐다. 골드 및 다이아 등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공격력, 치명타, 관통률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스탯)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기술(스킬)도 강화하는 등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킬용사 키우기'는 게임 세계관에 등장하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월드 보스와 재화와 함께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5종류의 오브를 제공하는 오브신전을 주력으로 이용자는 게임을 즐겨 나갈 수 있다.

또한 '스킬용사 키우기'는 총 1000개의 일반 스테이지를 비롯해 월드 보스, 오브 던전 등이 등장하며 수십 종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팔찌, 귀걸이, 목걸이 등 총 9종류의 장비 및 액세서리 등도 함께 강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등장 캐릭터의 물리, 마법, 신성 속성의 스킬을 선택해 일반, 궁극, 패시브 등으로 성장시키는 등 자신만의 색깔 있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코드독은 '스킬용사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이용 고객들에게 무기 소환권 및 스킬 소환권 각 110회권, 루비 5만 개, 코스튬 등 약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드독 추유현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 추가 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스킬용사'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킬용사 키우기'를 개발한 코드독(구 아이유지게임즈)은 지난 2021년 애드엑스플러스에 합병된 이후 최근 넵튠 자회사로 편입된 바 있으며 방치형 시뮬레이션게임인 '용구 탄생의 비밀'을 출시한 바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