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트레이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레이드'는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를 활용해 필요한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카드의 개수, 등급 등에 따라 다양한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의 강화 등급을 다른 선수 카드에 이전할 수 있는 '특성 전수' 시스템도 추가했다. 해당 시스템은 선수 카드 간 등급 차이가 적을수록 보다 높은 단계의 강화 능력치를 이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995년부터 1997년 시즌까지 KBO 골든글러브 상을 수상한 선수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를 추가했다.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 단계부터 시작하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는 다이아몬드 등급 5강화 또는 10강화 단계를 달성하면 포지션 별 능력치가 추가적으로 증가한다.

넷마블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12월27일까지 14일 모두 출석하면 '다이아몬드 선수 선택팩'을 지급받아 최고 등급의 선수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9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