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 인기 게임 7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컴투스, 인기 게임 7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7종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내년 1월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수집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황금 장식과 마나석, 에너지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황금 장식을 모으면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푸짐한 보상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최대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산타 거위의 은신처' 던전을 오픈했다. 내년 1월4일까지 해당 던전을 통해 사탕 지팡이를 모으면 전설 룬 상자,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마스 의상 장식과 요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일주일 간 매일 새로운 선물을 개봉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성탄절을 기다릴 수 있는 어드밴트 캘린더 이벤트도 20일부터 시작한다.

실시간 전략 전투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에서도 내년 1월9일까지 10일간 매일 게임에 출석하면 고급 스킬석 소환권, 고대의 서, 전설 몬스터 선택권 등 선물을 지급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에서는 12월31일까지 미션을 통해 장난감 제작 과제를 완수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고유 능력 변경권, 100%플래티넘 팩 등을 받을 수 있다. 12월23일부터 29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내년 1월2일까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V22'에서도 내년 1월14일까지 자신이 선택한 구단의 높은 등급의 선수를 확보할 수 있는 선호 구단 선수 획득 이벤트를 진행하고, 12월22일부터 1월6일까지 선물 상자가 보상으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경기를 개최한다.

이 밖에도 3D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내년 1월9일까지 산타클로스 피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미끼 사용 시 지급되는 티켓으로 액세서리 상자, 무지개 진주 등의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는 12월22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내년 1월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산타 의상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