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내년 1월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일자에 따라 '용신기 감정서', '희귀 빙정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이은의 소원 편지' 이벤트가 내년 1월5일까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토벌 콘텐츠에 참여해 몬스터를 처치 시 '소원 편지'를 받을 수 있다.
토벌로 얻은 편지를 지역 대도시에 위치한 NPC '이은'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전설 정령석 소환권', '영웅 용재료'를 비롯한 최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의 보합'은 물론, '영웅 운철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유만으로도 강력한 술법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을 공개했다.
숲 계열의 '검은 암살자 자칸'은 ▲최대 체력과 마력이 늘어나고 강타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반향정위' ▲스킬 체력 회복량이 상승하고, 스킬 마력 소모량이 줄어드는 '구아노 단약' ▲강타로 상대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체력과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력 강탈' 등 전투에 특화된 스킬을 자랑한다.
새로운 영웅 등급 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부터 2주간 '정령 특별 소환'을 통해 영웅 등급의 정령을 소환 시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이 확정적으로 등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