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엘소드'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최상위 콘텐츠 '바니미르 레이드' 도전모드 업데이트

서비스 1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넥슨, '엘소드'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서 소개했던 '바니미르 레이드'의 최상위 난도 도전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도전모드는 레이드 1던전, 2던전, 3던전에 모두 추가되며, 최대 8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바니미르 레이드' 도전모드를 완료한 이용자는 신규 아바타 '정예 공격대 제복 – 홍염의 경계'와 포스 스킬 '홍염의 꽃은 썩지 않는다, 윌 세이브 유'를 획득할 수 있다.

내년 1월5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누적 30분 접속하면 '[코보] 정예 공격대 제복 – 홍염의 경계 한 벌 아바타(1일) 큐브'를 매주 1회 획득할 수 있다. 또, 매주 '바니미르 레이드'에 참여하면 각종 인기 소모품이 포함된 '[코보] 도전모드 소모품 지원 큐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년 1월19일까지 '강해지는 마기의 힘' 이벤트에서 게임 접속, 스킬 사용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마기의 힘'을 모으면 '[코보] 단죄의 불꽃 – 마인의 무기 전용 강화의 부적 Lv.10'을 지급한다. 또, 게임 접속, 던전 클리어 등으로 이뤄진 '고동치는 혼백의 힘' 이벤트를 통해 '혼백의 힘'을 모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10 [아리엘] 단죄의 불꽃 – 마인의 무기'를 '+9 [아리엘] 혼백의 잔영 - 진혼의 무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15주년 당일인 12월27일에는 '[코보] 15주년 기념 3차 프로모션 아바타 큐브'를 선물한다. 기간 중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장갑, 신발 등 다양한 아바타 큐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40분 접속한 이용자는 3차 프로모션 아바타 풀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