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공식카페 이벤트 2종을 시작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산타의 실존 인물 이름을 알아내는 퀴즈다.
12월 2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산타 실존 인물의 이름을 게임 내 채팅(월드, 길드, 파티 등)에 정답 입력 후 게시판에 인증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정답을 작성한 채팅창 캡처 이미지와 서버/캐릭터명을 작성해 공식카페 해당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산타 실존 인물 이름 퀴즈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2급허공장비상자 4개, 중급신성의돌 2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중에서 총 6명을 추첨해 '(정령) 달토끼', '(마법무기) 복수의열염', 'SS 변신스크롤'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8일에 추첨 동영상과 함께 공식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12월 2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에 매일 접속하면 낮 12시에 전달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일차에는 '용혼장비마법석 2개, 주홍용혼장비선택상자 3개, 성진돌파석 3개', 2일차는 '밤하늘선택상자 2개, 중급신성의돌 2개, 탈것돌파단약 5개', 3일차는 '2급허공장비상자 3개, 단련석선택상자 2개, (칭호) 크리스마스축제 1개', 4일차에는 '날개돌파단약 5개, 지식의룬 1개, 고급개조석 3개'를 받을 수 있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6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