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8: 파자마' 프리시즌 전격 오픈

최종 승자가 나올 때까지 이탈 금지! 신규 콘텐츠 '전장' 추가
시즌8 프리시즌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한겨울 엘레나' 스킨 제공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시즌8: 파자마' 프리시즌 전격 오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3일,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시즌8: 파자마'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전장' 콘텐츠가 추가됐다. '전장'은 '루미아섬'의 2일 차와 3일 차 낮에 생성되는 특수 환경의 교전 구역을 의미한다. '전장'으로 지정되는 구역은 전날 밤에 예고되며, 해당 지역에 사전에 위치한 이용자는 자동으로 콘텐츠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전장'에서 사망할 시 '급속 재생'을 통해 다른 지역에서 부활하게 되고, 최종 승자가 나오기 전까지 이탈할 수 없다.

'전장'에는 '폭주 게이지' 시스템이 존재하며, '신경 안정제'를 섭취해 낮추지 않으면 '전장'에서 사망한다. '신경 안정제'는 적을 처치 또는 '안정제 셔틀'을 파괴해 획득할 수 있다.

'전장'에서 최종 승자가 된 이용자는 보상으로 '초월 장비'를 부여받는다. 해당 장비는 '루미아섬'에서 제작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보다 강력한 지속 효과와 액티브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한, '크레딧' 획득 방법이 적 처치 또는 날짜 변경에서 야생동물 처치도 추가되면서 더욱 쉬워졌고 '전송 콘솔'의 활용도를 높였다.

시즌8의 프리시즌과 함께 신규 시즌팩도 공개됐다. 시즌팩에서는 시즌8 동안 출시되는 스킨들을 획득할 수 있고,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영웅 등급의 스킨까지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신규 시즌을 기념해 '파자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진행할 수 있고 성공할 시 '한겨울 엘레나' 스킨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