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스트오리진, 신규 전투원 '블라인드 프린세스' 추가

라스트오리진, 신규 전투원 '블라인드 프린세스' 추가
피그(PiG, 대표 배영진)는 26일 모바일 캐릭터 수집형 RPG '라스트오리진'에 신규 전투원 '블라인드 프린세스'를 추가하고, 새로운 겨울 이벤트 스테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전투원 '블라인드 프린세스'는 영국에서 생존자 집단을 이끌고 있다는 설정의 SS클래스 중장형 보호기 전투원이다. 특정 조건에서 스킬 사용시 적의 강화 효과를 해제할 수 있으며, 전투원 'LRL' 및 '사이클롭스 프린세스'와 조합하여 사용하면 보다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겨울 이벤트 스테이지 '눈 먼 공주와 안개의 나라'는 '블라인드 프린세스'가 이끄는 생존자 집단이 보낸 구조 신호에 따라 그들을 돕기 위해 떠나는 모험과 전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스테이지는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부만 공개됐다.

이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원의 더빙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전투원 인트로' 시스템이 추가됐다. '블라인드 프린세스'와 '테일러 클로즈컷'을 시작으로 다른 전투원에게도 해당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게임 내 음원의 음질을 개선한 '리마스터 버전'을 적용했다. '프로젝트 오르카'의 수록곡을 비롯해 제2차 미스 오르카에서 선발된 '히루메', '메이', '나이트 앤젤'의 곡이 리마스터링되었다.

이 밖에도 피그는 '라스트오리진'에서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12월30일부터 31일까지 전투원 및 아이템 획득 확률과 플레이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해 첫 날인 내년 1월1일에는 기존보다 100% 상향될 예정이다.

'라스트오리진'은 원스토어를 비롯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게임 정보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