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코에이 테크모 정식 라이선스작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정식 출시

코에이 테크모 정식 라이선스작 '진·삼국무쌍: 오버로드' 정식 출시
슈퍼노바는 자사의 '진·삼국무쌍' IP 기반 모바일 ARPG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를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코에이 테크모 '진·삼국무쌍'을 원작으로 개발돼 정식 출시 전부터 줄곧 화제가 된 모바일게임이다. 2000년부터 신제품이 꾸준히 출시되면서 출시되면서 일기당천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는 무쌍액션을 확립한 '진·삼국무쌍' 정식 라이선스 획득까지 마쳤다.

메인 모드와 클래식 모드, 오리지널 성우 음성 더빙과 오리지널 오프닝 CG 애니메이션을 원작에서 그대로 도입해 기존 팬이라면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라면 '진·삼국무쌍' 세계관과 탄탄한 게임성에 푹 빠져들어 즐길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원작의 핵심인 무쌍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쿨타임 없는 스킬로 높은 자유도의 액션을 구사하면서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고, 상황에 맞게 각각의 무장마다 보유하고 있는 EX스킬을 사용하면서 더욱 높은 쾌감과 더욱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각종 시스템과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최적화시켰다. 원작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고, 시리즈 특화 콘텐츠인 협동 스킬, 시간 제한 팀 PvE와 싱글 및 팀 PvP, 길드 GvG, 순위 매기기, 스카이레이스, 포인트 플레이, 영토 구성 등 '진·삼국무쌍: 오버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시스템과 콘텐츠도 다양하다.

슈퍼노바는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8일 차에는 전설 장수 '관우'를, 14일 차에는 '관우 고급 전용 탈것'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