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방치형 모바일 RPG '상상소녀 삼국지'가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는 공식 페이지, 구글, 원스토어, 헝그리앱, 모비, 루팅, 찌 등에서 사전예약을 한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공식카페 '사전예약 인증'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되며, 이전에 참여한 경우에는 '이미 사전 신청된 연락처입니다'라는 팝업창을 캡처해 올리면 된다.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참가자 중 총 40명을 추첨해, 고급뽑기코인(10개)과 마도석(500개)을 선물할 예정이다.
'상상소녀 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이 미소녀로 환생해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등장하는 미소녀 장수들과 아찔한 교류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간다. 삼국지 장수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미소녀들을 성장시키는 콘텐츠와 그녀들의 특별한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서브 콘텐츠가 가득하다. 방치형 게임이지만 방치해둘 수 없을 만큼 재미 요소가 풍부하다.
그 외에도 전략적 요소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솔로잉으로 즐기는 '허창 공략', '수라 전장'을 비롯해 다함께 경쟁할 수 있는 '길드 성지전', '통합 서버전' 등도 재미 포인트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