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2종 추가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2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반전의 히로인 나람'과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반전의 히로인 나람'은 각종 마법의 동물을 소환해 공격하는 땅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자신에게 땅 속성 피해량 증가 버프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탐독'을 가지고 있다.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은 마법탄으로 공격하는 빛 속성 원거리 버퍼다. 전방에 두루마리를 던져 공격 후 자신 주변에 회복 영역을 만드는 '황룡의 가호' 스킬을 가지고 있다. '창천의 수호룡 이랑'과 '반전의 히로인 나람'을 같은 덱에 편성하면 치명타 방어가 각각 20% 증가하는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17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떡과 만두를 획득해 '4성 영웅 소환권', '카드 소환권'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웅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4장까지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출석 이벤트'도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반전의 히로인 나람' 소환,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나람 소환/성장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