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리그'로 이용자와 소통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리그'로 이용자와 소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제3회 발할라 리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제3회 발할라 리그'는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2023년 새해맞이 행사로 7일 개최됐다.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오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챈트' 아프리카TV 및 트위치 채널 등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제3회 발할라 리그'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시오딘' 이벤트를 통해 장용훈 디렉터가 직접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용훈 디렉터는 다양한 콘텐츠의 리뉴얼, 신규 콘텐츠 및 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등 '오딘'의 2023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새로운 클래스의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장용훈 디렉터는 새로운 클래스가 기존 클래스에서 파생된 전직 클래스로 새로운 전투 스타일이 될 것이라 밝혔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선물 및 특별 쿠폰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했다. 추가로 설 연휴에는 아바타 쿠폰과 탈 것 쿠폰 등을 지급할 것이라 예고했다.

'제3회 발할라 리그'는 25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두고 각 서버 대표 이용자 4인이 팀을 꾸려 싸우는 '서버 대항전'과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꾸려 결투를 펼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됐다. '서버 대항전'에서는 토르 서버 팀이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벤트 매치에서는 최후의 대장전 끝에 꽃님 팀이 승리했다.

오딘의 '제 3회 발할라 리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