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다이스펑크 시티' 업데이트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다이스펑크 시티'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신규 맵 '다이스펑크 시티'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다이스펑크 시티'는 사이버 펑크 도시를 배경으로 보안과 해킹을 주요 테마로 삼고 있다. 이용자들은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보안수치를 낮춰 일반 해킹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정확하게 0으로 맞춘다면 정밀 해킹으로 판정돼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시스템 '리미트 오버 베팅'도 추가됐다. '리미트 오버 베팅'은 상대가 대출을 받을 때 자신의 페널티를 선택하는 대신, 상대를 파산시킨다면 보다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파산을 시킨 이용자에게는 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고, 파산을 당한 이용자에게는 역전의 여지를 주어 게임의 긴장감을 높이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보드라이브 채널 호스트 '오키'가 읽어주는 '주사위의 신'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업데이트 콘텐츠 및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석 500개와 10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채팅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보석 100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승부사 가이드'와 '100회 무료 뽑기'도 제공될 예정이다.

'주사위의 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