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클로저스' 시즌4 프롤로그 지역 업데이트

넥슨, '클로저스' 시즌4 프롤로그 지역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클로저스'의 시즌4 업데이트에 앞서 프롤로그 에피소드가 진행되는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클로저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강고 교정', '홍대 거리' 등 신규 던전 5종과 신규 콘텐츠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와 '나이트 메이즈'가 추가됐다.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는 신서울 각지에 출현한 차원종에 맞서는 1인 전투 콘텐츠다. '나이트 메이즈'는 시즌4의 시나리오와 연계된 악몽의 간수를 추적하는 던전이다.

또한 최고 레벨이 92까지 확장됐으며, 신규 지역의 레전더리 장비와 '드림 다이버 테크 웨어' 콤비네이션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파츠 및 액세서리 코스튬 파츠 3종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2월9일에는 결전 프로그램과 바벨 프로그램을 결합한 도전형 콘텐츠 '컨퀘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2월23일까지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초월의 비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91레벨, 92레벨 달성 시 축하 선물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클로저스'의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