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소녀 삼국지'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삼국지 소재와 편리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방치형 컨셉트, 게다가 하이퀄리티 미소녀들의 짜릿한 전투 요소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상상소녀 삼국지'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헝그리앱, 모비, 루팅, 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최근 '가디언 삼국지', '와룡삼국' 등 삼국지 소재의 게임들과 잇달아 컬래버 사전예약을 하면서 신청자가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초급뽑기 코인(20개)', '마도석(500개)', '고급특훈서(10개)'가 지급된다.
한편, '상상소녀 삼국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 이벤트,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즐겨찾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참여 보상으로 '마도석', '암야세트 상자', '보석 교환 화폐'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헝그리앱에서도 출시 전 기대평 미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상상소녀 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이 미소녀로 환생해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등장하는 미소녀 장수들과 아찔한 교류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간다. 삼국지 장수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미소녀들을 성장시키는 콘텐츠와 그녀들의 특별한 비밀을 엿볼 수 있는 서브 콘텐츠가 가득하다.
그 외에도 전략적 요소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솔로잉으로 즐기는 '허창 공략', '수라 전장'을 비옷해 다함께 경쟁할 수 있는 '길드 성지전', '통합 서버전' 등도 재미 포인트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