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비드리치, 모바일 광고 리치미디어 '브랜딩플레이' 출시

비드리치, 모바일 광고 리치미디어 '브랜딩플레이' 출시
고유고이(대표 서재권)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전문 광고 서비스 '비드리치'에 모바일 광고 효율 강화를 위한 '리치미디어' 광고 상품 브랜딩플레이(Brandingplay)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딩플레이는 이미지와 동영상이 함께 노출되는 상품으로 플레이 버튼 터치 시 동영상이 확장되고 자동 재생되는 형태이다. 모바일 반응형 상품으로 최대 800x450 환경까지 광고 송출이 가능하고 휴대폰, 폴더블폰, 태블릿 등 모바일 모든 기기에서 광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지와 영상 광고를 함께 노출시켜 유저에게 다양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비드리치는 모바일 브랜딩플레이 신규 상품 출시로 리치미디어 DA는 PC 7종, Mobile 4종으로 확대하고 2023년 모바일 광고 환경에서 보다 다양하고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더불어 브랜딩플레이 공식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딩플레이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를 대상으로 CPM 단가 40%할인, 비드리치 제안과 진행하는 담당자분께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비드리치, 모바일 광고 리치미디어 '브랜딩플레이' 출시


서재권 고유고이 대표는 "게임 유저에게 생생함과 즐거움을 추구하면서 신선한 자극을 주는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효과를 두루 갖춘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는 광고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며 "2023년에도 꾸준한 리치미디어 상품 개발로 광고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는 포부도 함께 전했다.

한편, 비드리치는 국내 게임 및 커뮤니티 전문 매체와 파트너사와 제휴를 체결하고 유저 MAU 7,000만, 월PV 8억, 월 광고 노출수 17억에 달하는 광고 인벤토리를 구축해 게임 전문 광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