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사이트 오픈

공식 사전등록 앞서 궁금증 해소시키고자 캐릭터 소개 및 주요 콘텐츠 등 오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 단순 수집 외 전투와 인터렉션 요소 더해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사이트 오픈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에 앞서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캐릭터와 주요 콘텐츠 등이 소개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가 추가될 예정이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로, 마법 세계에서 마력 없이 태어난 '아스타'와 그의 친구 '유노'가 '마법제'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뛰어나게 구현하고,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다이얼로그 연출을 탑재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 토벌전 등 다양한 전투와 월드 탐색, 낚시, 채집 등 인터렉션 요소를 더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블랙클로버'는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에서 발행하는 잡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 중이며, TV TOKYO를 통해 일본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특히 2022년 11월, 단행본 33권 발매와 함께 세계 누계 발행부수 누적 1800만 부를 달성하는 등 메가 히트작이다.

한편,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는 전 세계 영화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