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루 아카이브, 국내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블루 아카이브, 국내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넥슨(대표 이정헌)은 '블루 아카이브'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 실시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지난 1월31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스토리와 신규 학생 2종이 추가됐다.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출시 이후 자체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블루 아카이브'는 지난 달 일본 앱스토어에서도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대만 앱스토어에서도 매출 순위 5위를 달성했다. 해외 시장의 열기에 이어 국내에서도 '블루 아카이브'의 인기가 이어지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이벤트 스토리 '출장! 백야당'은 신규 콘텐츠 '점령전'을 통해 게임 스토리와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폭발 타입의 서포터 '호시노(수영복)'과 신비 타입의 딜러 '이즈나(수영복)'가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앱스토어 1위 달성을 기념해 8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회 모집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5일부터 13일까지 '무료 모집 100회 캠페인'을 통해 접속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무료 모집 티켓을 총 100회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 아카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