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타이베이 게임쇼'에 타이틀 12종 출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3 타이베이 게임쇼' 부스 이미지.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3 타이베이 게임쇼' 부스 이미지.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ravity Communications, GVC)가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2023 TGS)'에 참가한다.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는 2월2일부터 5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중화권 게임 시장의 분위기를 접할 수 있는 게임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는 총 25개 국에서 275개 기업이 1150 부스의 규모로 참가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의 부스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내 말랑도 지역을 모티프로 꾸몄으며, 중앙에 위치한 메인 무대에서는 카프라 공연, RO 런웨이 쇼, '라그나로크 오리진' 5대5 경쟁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메인 무대 좌측은 '골프 몬스터즈'와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연존, 포토존으로 구성됐으며 우측에는 신작 8종 시연존과 상품 판매존이 배치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이번 게임쇼에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 및 신규 서비스 예정 게임 등 총 12종의 타이틀을 출품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함께 신작 게임 '라그몬 마블', '라그몬 워즈' 등을 출품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김진환 사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2020년 타이베이 게임쇼'가 취소돼 매우 아쉬웠다. 전 세계 여러 국가들이 엔데믹 체제로 전환함에 따라 '타이베이 게임쇼'가 정상적으로 개최되고 이용자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게임쇼 기간 동안 부스에 오셔서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 속에 많은 추억을 쌓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