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아키에이지 워' 전투 영상 속도감 호평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아키에이지 워' 전투 영상 속도감 호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의 공식 사이트에서 게임 속 전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지난달 11일 공개한 '아키에이지 워' 공식 사이트를 통해 게임 속 세계관과 콘텐츠, 전투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투 영상에는 착용한 무기에 따라 변하는 '아키에이지 워'의 전투 방식이 담겨있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총 5종의 무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전투가 진행된다. '양손검', '한손검', '단검'과 같은 근거리 무기는 각각 대미지, 유틸기, 치명타와 같은 특색을 살렸다. 원거리 전투에서는 '활'을 활용해 사냥 콘텐츠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지팡이'로 치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키에이지 워' 공식 사이트에서는 '심리스 오픈 월드' 영상을 비롯한 주요 콘텐츠, 캐릭터 소개 등 게임의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와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PC 원작의 '아키에이지' 제작사인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