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서든어택, 대세 유튜버 다나카 & 청순 여배우 채수빈 캐릭터 출시

서든어택, 대세 유튜버 다나카 & 청순 여배우 채수빈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서든어택'에 유튜브 스타 다나카와 배우 채수빈 캐릭터를 출시하고, 2023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서든어택'에는 최근 일본인 컨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나카와 청순한 이미지의 배우 채수빈 캐릭터가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각 캐릭터 세트를 장착 후 클랜 랭크전을 플레이하면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다나카, 채수빈 영구제 캐릭터에는 발소리 감소 기능과 함께 아군 발소리를 켜고 끄는 신규 기능이 적용됐다.

넥슨은 2월16일까지 다나카, 채수빈 캐릭터 누적 보유 기간 300일 달성 시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영구제 캐릭터 세트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나카 사인 티셔츠, 채수빈 밸런타인 데이 친필 메세지 카드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 다나카, 채수빈 마우스패드, 칭호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서든어택'에는 2023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신규 투척무기 'R100'은 이용자가 지형에 투척해 부착시키는 무기로 적이 접근할 경우 알람이 발생하고 적군의 외곽선이 표시된다. 또한 'ANR'의 대미지 상향, 'KRISS'의 명중률, 총기 반동 상향됐다. 이 밖에도 'CZS-3'의 장탄 수를 상향하는 등 기존 무기의 밸런스 조정이 적용됐다.

넥슨은 1차 무기개편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16일까지 그룹 내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게임 플레이 횟수 및 특정 무기를 사용해 달성한 적 처치 수에 따라 'R100(30일)', '20만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1 패스샵에 '블랙 흑사 캐릭터', '블랙 백사 캐릭터'와 '아트탄 justice' 등 각종 아이템을 추가했다.

'서든어택'의 다나카, 채수빈 캐릭터와 2023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