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루나와 함께 올리브영 기획전 참여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루나와 함께 올리브영 기획전 참여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루나(LUNA) 화장품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월13일까지 고객들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수분 광 팩트 클리어를 구매하면 양파쿵야 관련 스티커, 손거울 등이 포함된 '수분 光기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양파쿵야 관련 스티커와 키링으로 구성된 '잡티감퇴 키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수분 광 팩트 클리어, 롱래스팅 팁 컨실러 2종,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기획전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700명에게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야채부락리', '캐치마인드' 등으로 알려진 인기 IP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는 지난해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팔로워 9만 명을 달성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