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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 신작 '퍼즈업' 앞세워 글로벌 퍼즐게임 시장 공략

엔씨, 신작 '퍼즈업' 앞세워 글로벌 퍼즐게임 시장 공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의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퍼즈업(PUZZUP)'은 엔씨(NC)가 글로벌 퍼즐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3-Match) 캐주얼 퍼즐 장르다.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에 이용자가 직접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로 차별성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바람의 상하좌우 방향을 방향키로 조종하며 블록을 맞추는 게임 컨셉트, 특수 블록과 퍼즐의 기믹을 활용한 인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아미토이' 캐릭터 중 하나인 '헤르피'의 모습도 공개했다.

엔씨(NC) 이차선 퍼즐개발실 PD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치 방식에 '퍼즈업'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담는 등 완성도 높은 퍼즐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엔씨(NC)는 오픈형 R&D 개발 문화 '엔씽(NCing)'의 일환으로 개발 중인 다양한 장르의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다. 엔씽 콘텐츠는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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