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150만 달성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150만 달성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자 수 15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다. 모험과 생활 콘텐츠가 중심이었던 원작과 다르게,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대규모 전쟁 콘텐츠를 전면으로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또한,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해상전도 구현돼 한 층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현재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까지 지급이 확정됐다. 또한, 길드원&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가능하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마켓 사전예약 이용자는 '신속의 비약 3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2월 중 쇼케이스를 통해 '아크에이지 워' 상세 정보를 공개한 뒤, 1분기 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