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바람의나라: 연'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 3월 개최

넥슨, '바람의나라: 연'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 3월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첫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3월11일 넥슨 판교 사옥 1994홀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쇼케이스는 '바람의나라: 연' 출시 이후 첫 이용자 초청 행사다. 지난 2020년 7월 출시 이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용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위해 기획됐다.

쇼케이스에서는 '바람의나라: 연' 김동현 디렉터가 직접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하고 개발 방향성 및 기획의도 등을 상세히 공유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Q&A 시간을 진행한다.

특히, Q&A는 현장 질문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된 질문들까지 더해 폭넓고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용자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 현장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월22일 오전 11시까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쇼케이스 당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생중계로도 시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