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이즈 게임즈, 모바일 레이싱 신작 '에이스 레이서' 사전등록 돌입

오는 3월16일, 한국, 일본, 미국, 홍콩/마카오/대만, 동남아시아 동시 출시
다양한 스킬 구사하며 서킷을 질주해 나가는 레이싱게임


넷이즈 게임즈, 모바일 레이싱 신작 '에이스 레이서' 사전등록 돌입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감각 모바일 레이싱게임 '에이스 레이서(Ace Racer)'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스 레이서'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홍콩/마카오/대만,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오는 3월16일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으로, 2월13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 참가자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에이스 레이서'는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면서 이용자 서로와 경쟁하는 새로운 감각의 모바일 레이싱게임이다. 치밀한 컨트롤과 속도감 있는 플레이는 물론, 벽을 뚫고 지나가는 플래시와 차량 변신 등 각 차량마다 장착된 독특한 스킬과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주행은 이용자로부터 차별화된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한다.

스킬 임팩트와 비주얼, 사운드는 아케이드 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짜릿함이 있다. 여기에 화려한 플레이를 단순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게 하여 레이싱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피로감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짧은 플레이타임도 특징이다. 레이스는 라운드당 1분으로, 잠깐의 여유시간을 이용해 부담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돌진이나 드리프트, 가속 등으로 서킷을 장악하며 질주 본능을 만끽할 수 있다.

'에이스 레이서'에는 LA, 상하이, 도쿄, 네바다, 캘리포니아 등 전 세계 매력적인 서킷을 선택해 관광명소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25개사 이상의 유명 자동차 업체가 제공하는 슈퍼카를 타거나 커스터마이징해 나만의 드라이브를 즐겨볼 수도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고급차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과 세련된 헬멧, 애스턴마틴 DB11 페인트, 영국 캠퍼스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