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바람의 손자' 이정후, '컴프야' 팬들에게 깜짝 공약 선언

'바람의 손자' 이정후, '컴프야' 팬들에게 깜짝 공약 선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의 이번 시즌 공식 모델 이정후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정후 선수는 지난해 KBO리그 역사상 두 번째로 타격 5관왕(타율·최다안타·타점·출루율·장타율)을 차지하고,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와 골든 글러브 외야수 수상을 받으며 프로야구 최고의 타자로 손꼽힌다. 지난 2020년부터 총 4년 연속 '컴프야' 시리즈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이정후 선수의 공식 모델 소감과 새로운 시즌의 목표 및 공약, 그리고 컴프야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이 담겨있다. 또한 이정후 선수는 영상을 통해 다음 시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로 진출하는 포부와 각오도 함께 밝혔다.

이정후 선수는 이번 시즌 '팀 우승' 달성 시 실착 유니폼을 '컴프야'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실제로 지난해 '최연소·최소 경기' 1000개 안타를 달성하면 선물을 지급한다는 공약을 제시했으며, 달성 후 1000안타 기념 제작 배트와 야구공 등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며 약속을 지킨 바 있다.

인터뷰 영상 및 '컴프야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