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아르케랜드, 밸런타인데이 신규 버전 업데이트

아르케랜드, 밸런타인데이 신규 버전 업데이트
즈룽게임(ZLONGAME) 블랙잭 스튜디오는 '아르케랜드' 신규 버전 '잊힌 사랑의 노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르케랜드'에 신규 SSR 영웅 '마거리트'와 '진'이 등장한다. 또한, 신규 메인 에피소드와 한정 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밸런타인데이 다음 날에 맞춰 새롭게 등장한 두 명의 SSR 영웅은 한때 아름다운 인연을 맺은 한 쌍의 연인이었다. 붓꽃왕 '마거리트'는 초강력 버프 효과를 지닌 스킬과 함께 등장하고, 전투 중 적에게 빛속성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아군에게 복수의 버프효과를 부여한다. 실버 드래곤 가문에서 태어나 소드마스터의 칭호를 이어받은 '진'은 전투에서 강력한 검술의 소유자로, 드래곤 일족에서 비밀스럽게 전승되는 검술로 적의 모든 패시브 스킬을 봉인한다.

또한, '아르케랜드' 공식 사이트에서는 신규 SSR 영웅 추가를 기념한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두 사람의 소중한 추억의 흔적들을 찾아 '잊힌 사랑의 노래'의 최종 결말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버전 업데이트 2주차에는 한정 이벤트 '악몽 아래에서'가 열린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정체불명의 주최자와 어둠에 직면하여 로그라이크 모드와 SRPG 플레이가 완벽하게 접목된 혼돈의 카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