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리자드, '디아블로4' 3월 오픈 베타 예고

블리자드, '디아블로4' 3월 오픈 베타 예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디아블로4' 오픈 베타를 오는 3월 진행한다고 20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밝혔다.

'디아블로4'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3월18일부터 20일까지는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만 사전 체험이 진행되며, 3월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선 테스트에서는 종반부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테스트가 진행됐지만,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는 게임의 초반부를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25레벨 제한 내에서 서막과 1막 전체를 포함한 게임 초반부 콘텐츠와 첫 지역인 '조각난 봉우리'에서 '디아블로4'의 광활한 야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디아블로4'는 국내에서 인기를 얻은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올해 6월6일 출시 예정이다. 이번 오픈 베타 발표와 함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속 시네마틱 영상도 처음 공개됐다.

한편, 블리자드는 3월 오픈 베타와 관련한 내용은 향후 블로그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3월1일 진행하는 개발자 라이브스트림을 통해서 오픈 베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할 예정이라 밝혔다.

'디아블로4' 오픈 베타 테스트 및 시네마틱 영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