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3월18일부터 20일까지는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만 사전 체험이 진행되며, 3월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앞선 테스트에서는 종반부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테스트가 진행됐지만,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는 게임의 초반부를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25레벨 제한 내에서 서막과 1막 전체를 포함한 게임 초반부 콘텐츠와 첫 지역인 '조각난 봉우리'에서 '디아블로4'의 광활한 야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디아블로4'는 국내에서 인기를 얻은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올해 6월6일 출시 예정이다. 이번 오픈 베타 발표와 함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 속 시네마틱 영상도 처음 공개됐다.
한편, 블리자드는 3월 오픈 베타와 관련한 내용은 향후 블로그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3월1일 진행하는 개발자 라이브스트림을 통해서 오픈 베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할 예정이라 밝혔다.
'디아블로4' 오픈 베타 테스트 및 시네마틱 영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