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프야, 팬들에게 김광현 친필 사인 유니폼 쏜다

컴프야, 팬들에게 김광현 친필 사인 유니폼 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의 이번 시즌 공식 모델 김광현 선수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에는 다음 시즌에 통산 150승을 달성한다면 친필 사인 유니폼 등 기념품을 제작해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공약이 담겨있다. 김광현 선수는 2007년 프로무대 데뷔 이후 통산 149승을 거두면서 공약까지 단 1승만이 남아있다.

또한 영상을 통해 김광현 선수의 '컴프야V23' 2년 연속 모델 선정 소감과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수상 소식 및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국시리즈 우승을 통해 얻은 반지 5개와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우승 반지에 얽힌 이야기가 담겨 있어 재미를 더했다.

김광현 선수는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공식 모델로 선정돼 각종 홍보 이미지 및 영상 등을 통해 '컴프야V23'의 대표 얼굴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시즌 13승과 평균자책점 2위를 기록했으며, 한국시리즈에서 5차전 선발에 이어 6차전 마무리 투수로 등판해 팀의 우승을 확정지었다. 현재 3월 개최되는 2023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한민국 대표팀에 합류해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김광현 선수는 "이제 다시, 야구의 시간"이라며, "새로운 시즌의 KBO리그와 '컴프야V23'에 대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프야V23' 및 인터뷰 영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채널,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