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펄어비스, '검은사막' 통합 거래소 창고 개편

펄어비스, '검은사막' 통합 거래소 창고 개편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의 통합 거래소 창고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통합 거래소 창고 보관 시 각 아이템에 책정되는 적재량(VT)가 줄었다. 기존보다 무기와 방어구 등의 장비류는 1/5, 액세서리류는 1/4의 적재량으로 개선됐다. 이외의 아이템들의 적재량도 낮아져, 이용자들은 이전보다 쾌적하게 통합 거래소 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장비 강화에 필요한 '발크스의 조언' 교환식 중 '용의 비늘 화석' 교환에 필요한 수량을 낮췄다. 또한 '용의 비늘 화석' 보유량에 따른 '발크스의 조언' 교환 선택지도 늘려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교환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연금, 개배, 거점전 등 다양한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초록색 등급 파티형 비약 3개를 모아 '푸른 액체 시약'과 간이 연금하면 파란색 등급 파티형 비약 1개를 얻을 수 있는 교환식이 추가됐다. 거점전은 '화염탑', '신기전' 등 주요 부속들의 증축에 필요한 재료를 철 주괴, 녹아내린 구리 조각으로 통일해 편의성이 높아졌다.

한편, 펄어비스는 ‘벨리아’, ‘하이델’ 등 검은사막 주요 도시의 거리를 벚꽃으로 꾸민 봄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검은사막 거점 투자 시스템을 활용한 첫 이벤트로 3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벨리아 마을 ‘핀토 농장’에 거점을 연결하고 일꾼을 파견하면 ‘[이벤트] 향긋한 봄날의 약초’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NPC ‘달리사인’을 통해 발크스의 조언(+80), [이벤트] 봄날의 기운이 담긴 탕약, 신비한 크론석 꾸러미, 가방 슬롯 4칸 확장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벌, 사냥, 생활 등 총 10시간의 버프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3월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검은사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