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리니지W, 최초의 아레나 던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리니지W, 최초의 아레나 던전 '라스타바드'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리니지W'에 네 번째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스타바드'는 월드 간 매칭을 통해 같은 전장을 공유하는 최초의 아레나 던전이다. 이용자들은 7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매주 주말마다 4시간씩 플레이할 수 있으며, 라스타바드 던전의 각 필드 보스를 공략하면 영웅/전설급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아이템 '진명황의 집행검' 등 최초의 신화 장비 제작 재료도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몬스터 처치 시 얻는 인장 및 징표, 다크엘프 영혼 결정체 등으로 아이템 컬렉션과 장비 제작에 사용할 수 있다.

엔씨는 '리니지W'에서 라스타바드를 무대로 최강의 연합을 가리는 'THE LAST THR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보스 처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는 연합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 연합은 '진명황의 집행검(각인)'을 얻을 수 있는 '신화 무기 선택 상자각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전투는 다음달 11일, 18일, 25일 등 3주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27일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전투에 참여하지 않은 연합도 매주 1개의 연합을 선정해 응원에 참여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는 3월15일까지 우편으로 소모품을 받는 '스페셜 푸시', 3월2일까지 라스타바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격동의 라스타바드', 3월2일까지 라스타바드 보스 몬스터들이 필드에 등장하는 '뒤틀린 차원의 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