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카카오게임즈, '오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로 '오딘'에 길드 생성 후 길드명 변경 기능을 추가했다. 각 길드 길드장들은 30일마다 1번씩 '길드 관리' 메뉴를 통해 중복되지 않은 신규 길드명으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오딘' PC버전에는 이용자들이 설정 메뉴를 통해 '주변 감지' UI를 기존 UI와 분리할 수 있도록 하는 개선사항이 적용됐다. 이전에는 '퀘스트', '파티', '피해량' 메뉴 등을 번갈아가며 확인할 수 있던 '주변 감지' UI가 분리돼 접근성과 전투의 편리성이 향상됐다.

이외에도 각 클래스의 신화, 전설, 영웅 등급의 신규 아바타가 1종씩 추가됐다. 이에 따라 신규 아바타 보유 효과도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3월8일까지 '가호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미션 완료를 통해 '신성의 가호석 11회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발할라 대전 미션 이벤트'도 진행되며, '발할라 대전'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참여 미션을 통해 보상으로 '황금 성장 지원 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오딘’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